홈페이지제작 알아보고 계신가요? “내가 관리를 할수 있나?”

by 12FONT

안녕하세요. 12폰트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홈페이지제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제작을 알아볼때에 내가 어떤 업종인지 어떤 홈페이지를 제작할지를 담당자에게 전달하시면은 담당자가 정확한 상담을 진행하는데요.


평균적으로 홈페이지제작을 할때에 가장 신경써야 되는부분이 단순 보여지는 페이지가 끝이아닌 내가 사진부터 내용까지 내가 수정할수 있는지를 체크해야됩니다.


많은분들이 관리를 못하니, 그냥 알아서 만들어주세요. 이렇게 말씀하시면은 관리자에서 수정이 안되는 홈페이지가 제작이 되면은 홈페이지제작후에도 문구 수정할때 마다 비용이 발생이 하게 됩니다. 


수정이 가능하게 홈페이지제작을 하게되면은 추후 내가 홈페이지를 관리할때도 편리하게 내용을 수정할수가 있어서 추가적인 비용은 발생하지 않게 됩니다.


홈페이지제작시 개발이 잘된 사이트들은 제작후에도 큰문제 없이 이용이 가능하나 플랫폼등을 사용해서 제작이 된경우에는 업데이트시 마다 문제점등이 발생하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평균적으로 업데이트 되면서 데이터베이스 및 php버전 업그레이드 문제로 기존 데이터베이스(기존게시글등)이 틀어지는 경우가 다수 발생합니다.


이럴때에는 대응이 불가하므로 업데이트 사용없이 사용하는방법을 추천드립니다. 


하지만 12폰트에서는 제작된 사항에 대해서는 맞춤개발로 들어가서 추후 발생되는 사항도


무상으로 처리를 하며 빠른대응을 해드려서 문제없이 홈페이지를 운영할수 있게 처리해드립니다.


홈페이지는 지속적인 관리를 통해, 문제점을 빠르게 해결하고 대응을 해줘야되므로


단순 홈페이지제작을 떠나서 개발이 잘된 홈페이지와 유지보수 피드백에 빠른 홈페이지업체를 선정하는게 좋습니다.


또한 홈페이지제작시에 준비사항과 제작과정은 업체 마다 차이가 있으므로 꼼꼼히 상담해보시고 제작결정을 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12폰트는 홈페이지제작 뿐만 아니라 빠른 피드백을 제공하여 운영중에도 불편함이 없게 처리하여서 많은 고객님들이 만족하면서 현재까지도 꾸준히 홈페이지를 운영중에 있습니다.


12폰트는 아래와 같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홈페이지작업시, 검색엔진에 잘맞는 SEO구성 작업지원 (XML 및 홈페이지 구성지원)


* 사진 및 영상에 딱맞는 홈페이지제작지원


* 수입형 애드센스 연동 홈페이지제작지원


* 포인트충전 및 포인트차감형태 (인강,웹툰,커뮤니티등) 홈페이지제작지원


* 결제가 필요한 홈페이지제작지원


* 맞춤형 홈페이지제작지원



fcb1983af526b24d895e6cc03d2aac34_1705562099_206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