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스튜디오 예약 홈페이지제작 “관리 및 손님이 편해요!”

by 12FONT

26d36c427d995a30ab1c6509426559d2_1704868332_5301.jpg


안녕하세요. 12폰트입니다.


오늘은 렌탈스튜디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렌탈스튜디오 창업시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되는부분이 예약부분인데요. 스케쥴일정을 “달력”으로 잘 보여줘야지 손님들이 예약도 쉽게 할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렌탈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공간들 정보를 한눈에 보여주면서 느린 홈페이지면 홈페이지 이탈확율도 높습니다.


빠른 홈페이지와 검색에도 뛰어난 홈페이지를 제작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검색부분은 당연히 네이버검색등록 신청은 해드리며 바로 상위에 노출되는부분은 아닙니다. 네이버가 반영을 자동으로 하므로


처음에는 노출이 밀릴수 있지만 내상호를 자주 검색해서 매일매일 들어가면 평균 1주~2주 사이면 상단으로 올라옵니다.


또한 네이버,구글등 검색봇들이 내 홈페이지에 있는 데이터를 크롤링(수집)을 잘할수 있도록 사이트 구성 맵 작업도 같이 지원을 합니다.


검색봇들이 사랑하는 홈페이지로 홈페이지에 글을 적거나 사진을 올리면 검색봇들이 데이터 올라온거를 인식해서 검색봇들이 수집을 하여 검색사이트에 노출을 시킵니다.


당연히 수집되는 데이터들이 많으면 자연스럽게 고객들도 늘어나는게 당연하겠죠… 내 홈페이지가 노출이 잘되니깐요…


이부분은 렌탈 스튜디오 예약사이트 홈페이지제작후에도 언제든지 문의하시면 노출방법등에 대해서 안내를 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시 본론으로 들어가서 렌탈 스튜디오 예약홈페이지란, 일반 렌탈스튜디오 홈페이지에서 예약부분이 들어가서 손님이 렌탈스튜디오에 접속해서 달력일정을 보고 빈 일정에 예약을 할수 있습니다.


인원 및 예약시간을 지정하여 예약을 하면 관리자가 확인후 예약금을 무통장으로 처리후 예약처리를 해주면 됩니다.


예약금을 미결제시에는 예약일정에서 관리자가 삭제를 할수 있게 시스템을 제작해드립니다.


훨씬 보기 좋은 렌탈스튜디오에 편리한 예약까지 한번에 제작을 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