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스튜디오 예약 홈페이지제작 “관리 및 손님이 편해요!”

안녕하세요. 12폰트입니다.오늘은 렌탈스튜디오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렌탈스튜디오 창업시에 가장 중요하게 생각해야되는부분이 예약부분인데요. 스케쥴일정을 “달력”으로 잘 보여줘야지 손님들이 예약도 쉽게 할수가 있습니다.그리고 렌탈스튜디오에서 제공하는 공간들 정보를 한눈에 보여주면서 느린 홈페이지면 홈페이지 이탈확율도 높습니다.빠른 홈페이지와 검색에도 뛰어난 홈페이지를 제작을 해드리고 있습니다.검색부분은 당연히 네이버검색등록 신청은 해드리며 바로 상위에 노출되는부분은 아닙니다. 네이버가 반영을…

by 12FONT

홈페이지제작 알아보고 계신가요? “내가 관리를 할수 있나?”

안녕하세요. 12폰트입니다:) 이번시간에는 홈페이지제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홈페이지제작을 알아볼때에 내가 어떤 업종인지 어떤 홈페이지를 제작할지를 담당자에게 전달하시면은 담당자가 정확한 상담을 진행하는데요.평균적으로 홈페이지제작을 할때에 가장 신경써야 되는부분이 단순 보여지는 페이지가 끝이아닌 내가 사진부터 내용까지 내가 수정할수 있는지를 체크해야됩니다.많은분들이 관리를 못하니, 그냥 알아서 만들어주세요. 이렇게 말씀하시면은 관리자에서 수정이 안되는 홈페이지가 제작이 되면은 홈페이지제작…

by 12FONT

신사역 성형외과 믿고 맡길수 있는 홈페이지제작업체는?

 안녕하세요. 12폰트입니다. 이번시간에는 성형외과가 밀집해 있는 신사역 성형외과에 대해서 이야기 해볼려고 합니다.많은 성형외과에서 내 성형외과의 홈페이지가 눈이 띌까?! 입니다. 신사역에만 내려도 정말 많은 성형외과들이 있는데요.온라인에서도 성형외과, 강남성형외과만 검색해도 엄청 많은 성형외과들의 홈페이지가 나옵니다.이 경쟁속에서 서로 할인이벤트등으로 고객들을 쟁취하고 있는데요. 잘만들어지고 고객들이 스스로 찾아오는 그런 홈페이지는 이제 선택이 아니고 필수 사항입니다. 성형외과들은 많은 노하우와…

by 12FO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