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제작 핸드폰사용자에게 방문자늘어!“10명중 7명은 모바일로 인터넷사용“
페이지 정보
본문
▲사진출처=유토이미지
- 스마트폰사용률이 올라가면서 10명중 7명은 모바일홈페이지로 접속
- PC사용률이 줄면서 모바일홈페이지로만 운영하는 업체 늘어나!
12폰트에서는 홈페이지제작을 하는 클라이언트에게 홈페이지제작할때는 모바일을 더 집중해서 만들라고 이야기를 한다고 한다.
홈페이지제작시에는 우선 첫번째로 홈페이지제작후에 관리가 쉬워야지 되며, 제작후에 유지보수는 어떻게 진행하는지 체크해야한다고 한다.
많은 홈페이지제작을 의뢰하는 클라이언트들은 홈페이지제작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므로 그냥 만들어주세요 이런경우가 대다수 이다고 한다. 이런경우에는 제작후에도 문제가 발생이 되어 만족스러운 결과물을 못얻는다고 한다.
모바일홈페이지제작에 대한 지식과 업종에 맞는 홈페이지의 접근성을 고려해서 제작을 하는게 맞다고 한다.
12폰트 관계자는 홈페이지제작을 한다면은 꼼꼼한 상담을 통해 제작후에도 발생되는 사항까지 꼼꼼히 체크하여 초기비용외에 지속적으로 나가게되는 지출되는 비용을 줄일수 있는 방법이라고 한다.
12폰트에서 홈페이지제작상담이 필요하면은, 홈페이지(https://www.12font.com) 및 전화(02-785-4018)로 문의하면 된다고 한다.
한 매체에 따르면은 인터네사용률에 대한 조사를 하였는데 아래와 같이 나왔다고 한다.
“미국 마케팅조사업체 샘러쉬(SEMrush)에 따르면, 지난 4월 한국에서 발생한 네이버 전체 트래픽 중 68.91%가 모바일, 31.09%가 PC를 통해 발생한 것으로 집계됐다.
같은 기간 카카오가 운영하는 다음은 66.3%가 모바일, 33.7%가 PC를 통해 트래픽이 일어났다. 구글의 경우 모바일 접속 비중이 72.3%로 네이버와 다음보다 높았다.
한국 내 인터넷 사용자 10명 중 7명이 PC 대신 스마트폰 등 모바일 기기를 통해 인터넷에 접속한다고 밝혔다.”
-
- 이전글
- 홈페이지 및 쇼핑몰제작업체 선정 이런부분을 체크해보자
- 24.01.10
-
- 다음글
- 관리가 하기 쉬운 홈페이지제작 '이제 유지보수도 무료로 받는다!'
- 24.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