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는 구글검색 마케팅에 신경쓰세요 “구글SEO란?”

by 12FONT
0b51966ddd4b8d6c9c0d8aa28ee4e55f_1704819556_6459.jpg


안녕하세요. 오늘은 구글검색마케팅 SEO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구글SEO란 어떤것인지 알고 가야되겠죠!


SEO는 Search Engine Optimization의 약자로, 검색 엔진 최적화를 의미합니다.


구글 SEO는 웹사이트가 구글 검색 결과에서 높은 순위에 나타날 수 있도록 최적화하는 것을 말합니다.


이를 위해 품질 높은 콘텐츠, 키워드 최적화, 웹사이트 기술적인 측면의 최적화 등 다양한 전략이 사용됩니다.


그럼 구글SEO를 홈페이지에 어떻게 적용하고 응용하면 되는지 8가지로 알아보겠습니다.


구글 SEO를 웹사이트에 적용하려면 다음과 같은 기본적인 단계들을 고려해야 합니다:


1. 키워드 연구: 관련성 높은 키워드를 식별하고 이를 통해 콘텐츠를 작성합니다.


2. 고품질 콘텐츠: 유용하고 품질 높은 콘텐츠를 제공하여 사용자 만족도를 높이고 검색 엔진에 인식되게 합니다.


3. 메타태그 최적화: 각 페이지의 타이틀, 설명, 헤더 등을 최적화하여 검색 엔진에서 잘 인식되도록 합니다.


4. 웹사이트 속도 최적화: 빠른 웹페이지 로딩 속도는 사용자 경험뿐만 아니라 검색 엔진 순위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5. 모바일 최적화: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를 만들어 모바일 검색에서도 높은 순위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6. 내부 링크 구성: 내부 링크를 효과적으로 구성하여 사이트 내의 연결성을 강화하고 검색 엔진이 콘텐츠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7. 외부 링크 관리: 품질 높은 외부 링크를 얻고 관리하여 검색 엔진 신뢰도를 높입니다.


8. 사이트맵 제출: 구글 웹마스터 도구를 사용하여 사이트맵을 제출하여 검색 엔진이 웹사이트를 더 잘 색인화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러한 단계들을 포함하여 지속적인 모니터링과 조정을 통해 구글 SEO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그럼 홈페이지제작시에도 물론 이미지설명 태그, 홈페이지들에대한 컨텐츠의 메타태그정보, 그리고 빠른 홈페이지로 접근성을 높여서 제작을 고려해야 됩니다.


여기서 많은 분들이 하는 질문이 있습니다.


구글SEO를 홈페이지에 적용하면은 바로 상위노출 되나요? 입니다. 당연히 아닙니다.


하지만 적용 한거와 않한거는 추후에 확실히 방문자수에서 차이가 날수 있습니다.


구글SEO를 반영한 홈페이지들은 시간이 지날수록 광고비에 대한 지출을 줄이고 순수 방문자로 매출이 올라가는 구조입니다.


구글SEO를 신경써야되는부분도 이런점 때문에 그렇습니다.


구글SEO에 최적화된 홈페이지제작 및 컨설팅을 받고 싶으시면 언제든지 12폰트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어떤 방향에서 더 효과적으로 제작을 하고 어떻게 운영해야되는지 까지 자세한 컨설팅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친절한 상담도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