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제작 및 온라인마케팅은 어떻게 해야되나요?

by 12FONT

b98f4582767ff150b0560e5bf0ea2d97_1706664612_8946.jpg
 

안녕하세요. 12폰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홈페이지제작 및 온라인마케팅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제작을 하실때에는 온라인마케팅을 기본으로 생각하고 홈페이지제작을 하셔야지 됩니다.


온라인마케팅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지만 홈페이지에 관련되어 이야기 드려보겠습니다.


홈페이지제작시에는, 내 사이트가 노출이 잘되게 SEO구성이 잘된 홈페이지로 제작이 되는지를 체크해야됩니다.


내가 만든 홈페이지가 수집이 제대로 할수 있는 홈페이지인지 파악을 해야됩니다.


이제는 홈페이지제작시에는 노출이 필수인 현상황에서 내사이트를 어떻게 하면 네이버,구글,다음등에 노출이 잘되고


검색봇들이 수집을 잘할지 홈페이지제작시에 고민을 해봐야됩니다.


일반적으로 홈페이지제작시 회사소개,서비스소개,제품소개,고객센터 일반적인 구성으로 의뢰를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실제 보이지 않는 구성에서 컨텐츠 정보를 올리고 수집할수 있는 그럼 구성도 잡는게 효율적입니다.


하지만 컨텐츠을 꾸준히 업데이트 하기는 힘들어서 포기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chat gpt 인공지능기반으로 자동으로 글을 작성하고 포스팅해주는 기능을 탑재해 제작하면 더 효율적일수가 있겠죠.


이렇게 홈페이지제작을 하게되면은 온라인마케팅에 60%는 도달했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당장의 효율을 보실려면은 어쩔수 없이 네이버키워드광고, 구글키워드 및 디스플레이광고, 인스타그램광고등 다양한 플랫폼 광고들을 이용할수 있는데요.


12폰트에서는 홈페이지제작을 한 고객님들에게는 광고세팅은 무상으로 지원을 해드리며,


해당 플랫폼에서 결제후 이용하면 되게 세팅을 해드리고 온라인마케팅에 대해서도 홈페이지에 잘 맞게


이런 플랫폼에서 하는게 좋아요 등을 추천을 해드립니다.


이렇게 플랫폼등을 이용해서 광고를 집행할수 있지만은, 결론은 홈페이지제작 할때 잘 만들어 놓으면은 시간이 흐를수록 광고비를 절감하고


홈페이지에 방문자를 많이 들어오면서 효과를 낼수 있게 하는게 제일 좋은 방법입니다.


위에 글에 궁금하신 사항이나 홈페이지제작을 해야되는데, 어떻게 구성을 할지 고민이라면은 12폰트와 상담을 통해 진행 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