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아무리 좋은 상품이라도 판매가 안되면?”

by 12FONT

네이버스마트스토어


안녕하세요. 이번시간에는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및 판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스토어 할때 아무리 좋은 상품이 있더라도 알려지지 않으면은 아무 소득이 없게됩니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판매, 좋은 컨텐츠 만들기에 대해 집중해보겠습니다.


스마트스토어를 시작을 하면은 보통 사진촬영후 제품등록을 간단히 하고 판매를 시작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내 스마트스토어를 찾는사람들은 없고 판매 매출도 0원에서 수입이 발생을 하지 않는데요.


그래서 좋은컨텐츠 가 필요한부분입니다.


상세페이지제작시 상품에 대한 전체적인 분석 및 타사 상품을 비교 분석하여 상세페이지를 제작을 하고,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시 상세페이지 이미지를 등록하고 동시에 제품에 잘맞는 키워드로 좋은 컨텐츠를 작성해주시는게 좋은데요.


상세페이지 이미지는 시각적으로 구매를 땡기지만은 네이버 검색봇은, 이미지분석 및 좋은컨텐츠가 얼마나 있나도 검색을 하게 됩니다. 


좀 이해하기 어렵겠지만은, 시각적으로 잘팔리는 디자인과 좋은컨텐츠 (내용)이 있는 상태에서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을 하면은 매출에 도움이 되실꺼라 생각을 합니다.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시에는 제목도 상당히 중요하므로 내용 컨텐츠에 들어간 내용을 중심으로 제목을 선정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시에 하단에 보면은 메타 타이틀 이런게 보이실텐데요.


이부분은 위에 적은 제목과 동일하게 적고, 설명문안은 내용에 일부를 적으시면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이 잘 완료되었습니다.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및 상품등록시에는 키워드 및 좋은 컨텐츠를 만들어서 등록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좋은 컨텐츠란, 제품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고 왜 이제품을 사용하는지 어디에 어떻게 사용하는지 등을 기재하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작성시에는 꼭 키워드중심으로 내용을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주절이 적었지만은, 스마트스토어 운영시에는 대충 상품을 올리지 말고 정성을 다해 올리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보통 주변을 보면은 상품복사후 올리시는경우가 많은데요. 매출이 안나는이유가 딱 여기서 나오겠죠!


그리고 상품수가 많아야지 노출이 좀더 많이 되는것도 사실이라서 상품을 개발하는것도 노력이 필요할것으로 보여집니다.


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상품등록 제작상담이 필요하시면은 언제든지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간단요약]


스마트스토어 상품등록시에, 상세페이지 이미지도 등록하고 에디터에 글작성도 해서 올리시는게


좋은 컨텐츠를 발행하며 네이버 검색봇에 도움이 됩니다.


스마트스토어는 블로그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