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마케팅 “블로그,인스타,페이스북,CPC광고” 뭘 해야되나?

by 12FONT

안녕하세요. 12폰트입니다:) 홈페이지제작 전에 홈페이지도 제작해야되지만 제작하고 나서 온라인마케팅은 또 어떻게 해야되지 하는 생각이 많이 듭니다.


광고는 하나도 모르는데 어떻게 해야될까 고민하는데요. 우선, 내가 서비스하는것이 어떤거인지를 먼저체크해야됩니다.


만약에 난 물건을 판매하는 쇼핑몰이라면은 네이버광고(CPC광고), 구글광고등을 할수 있는데요. 이게 평균적으로 대표적인것이구요. 


인스타그램등을 상품 및 서비스를 올려서 광고하는 방식이 있는데요. 네이버광고등은 비싼 키워드 단가로 많이들 부담이 느끼기 나름인데요.


그래서 많이하는것은 구글디스플레이광고, 인스타그램&페이스북 광고를 많이하는데요. 네이버광고보다 키워드단가가 저렴한편이며


더 많은 사람들을 내 사이트로 유입을 시킬수 있어서 전력적으로 광고를 한다면른 전환율 및 구매율을 올릴수 있다고 판단이 됩니다.


또한 무조건 비용을 들여서 광고하는것보다 네이버블로그등을 운영하여 내 상품 및 서비스에 관한 사항을 블로그를 작성하여 노출하는 방식과


현재 저희 12폰트와 같이 홈페이지자체에서 블로그정보를 올려서 홈페이지로 유입되는 형태를 해도 많은 유입효과를 볼수 있습니다.


광고비에 비용을 줄인다면은 결론은 홈페이지를 잘구축해놓고 블로그등으로 사이트에 유입시키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온라인마케팅은 다양한 마케팅들이 있지만, 결국에는 지속적인 비용에 부담이 되니 웹사이트 구축등에 신경을 써야되며,


블로그 및 SNS등을 운영하면서 지속적으로 장기적으로 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금방 사업하고 중단할꺼 아니면 지속적으로 가면서 튼튼한 회사로 성장하는게 가장 좋은방법중에 하나입니다.


지속적으로 좋은컨텐츠를 발행하여 사이트에 유입해서 많은 정보공유를 통해 사이트 트래픽유발과 다양한 성과를 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온라인마케팅에 좀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은 언제든지 문의주시면 무료 상담이므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5c019de5509b3787d1d2f876e8889634_1705390243_7259.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