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블로그 글쓰기 “내 글이 노출이 안되요”

by 12FONT
034cf80bb167c477afd834f089a1d05d_1705298301_2319.jpg

안녕하세요:) 12폰트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내 회사 혹은 내 서비스 대해서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에 대해서 이야기를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대부분 회사 혹은 내서비스를 운영하시는데에서는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 할때에 제목에 무분별하게 많은 제목을 적고 내용부분도 간단히 적고 사진을 쭈~욱 올리는 경우가 대다수 있습니다. 

그러면은 과연 네이버에서는 품질이 좋은 글이라고 생각을 할까요? 네이버에서는 네이버검색봇에 의해 네이버알고리즘에 따라 반영여부가 되는데요


이런 어려운 이야기 말고, 제가 이제 까지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실제 지금까지 해봤던 사례를 바탕으로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는 일단 내가 어떤 서비스에 대해서 글을 작성할건지를 먼저 컨텐츠 구성을 해야됩니다.


그리고 네이버에 내 키워드가 연관검색어에 뭐라고 나오는지를 봐야됩니다.


단순하게 네이버광고시스템에 보면은 키워드를 볼수 있는데요. 그부분을 활용해도 괜찮습니다.

그럼 예를들어서 한번해보겠습니다. 강남구에 위치한 스튜디오라고 과정하고 제목을 적는다면은 “강남 논현 프로필사진 촬영시 주의할사항은?”


이런식으로 키워드와 전달하고자 하는 주제를 적어서 제목을 적으면되며 제목 맨앞에 키워드는 노출을 할 제목을 먼저 적는거를 추천드립니다.

그리고 이제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 내용부분인데요.


블로그 내용을 기재할때에는 자신이 적은 제목 바탕의 키워드가 내용에 문장형태로 잘 글에 녹여들아가게 하여 최소6번이상은 들어가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예를들면 강남 프로필사진이라고 예를들면 강남 프로필사진 촬영방법은… 내용이 들어가고 강남 프로필사진 촬영시 의상은… 이렇게 내용이 들어가면 됩니다.


내용도 어느정도의 길이가 있어야지 되며 좋은 컨텐츠가 노출이 잘되므로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 하실때에는 컨텐츠에도 많은 신경을 써야 됩니다.

또한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를 하셨다고 하더라도 신생 블로그는 꾸준히 3개월을 관리를 지속한다면 추후 노출도 잘되고 관리도 쉬워질꺼라 생각이 듭니다.


보통 기존 블로그를 운영하고 계시다면 이런방식으로 새롭게 해보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여러가지 네이버 블로그 성장하는 방식이 있으며 오늘은 네이버 블로그 글쓰기에 대해서만 먼저 글을 작성하고 마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