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FONT IS

WHAT WE DO.

우리는 브랜드의 가장 강력한 가치를 창출하기 위해 연구와 전략을 사용합니다. 우리는 보고, 생각하고, 창조하고, 실천하는 네 단계를 통해 이것을 성취합니다. 귀하의 브랜드는 진정성과 품질을 보여주는 비즈니스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므로 판매와 충성도를 가져옵니다. 우리는 귀하의 비즈니스 목표에 중요한 브랜드 전략, 제품 및 서비스를 저장하고 개발합니다. 우리의 여정은 2011 년에 시작되었으며 저희 팀은 전 세계 고객의 목표에 부합하며 작업을 매우 재미있게 만듭니다. 우리가 제공 할 수 있는 브랜드에 대해 궁금하다면 다양한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1

우리의 브랜드 성장 철학

12폰트 브랜드는 성장을 위해 꾸준한 연구와 철저한 전략 수립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미래에 대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

홈페이지 제작의 핵심

우리는 홈페이지 제작 분야에서 성장하는 핵심적인 가치를 바탕으로, 이를 통해 끊임없는 혁신과 실질적인 결과를 이끌어내고 있습니다.

3

진정성과 품질

우리는 브랜드의 핵심가치로 진정성과 품질을 지목합니다. 이 두 요소는 클라이언트에게 브랜드를 신뢰하고 애정할 수 있는 이유입니다.

4

비즈니스 목표 달성을 위한 브랜드 전략

우리는 귀하의 비즈니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핵심적인 브랜드 전략, 혁신적인 제품, 그리고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당사의 목표는 항상 귀하의 성공을 지원하는 것입니다.

5

12폰트의, 지속 가능한 여정

2011년에 시작된 저희의 여정은 클라이언트와 함께 꾸준한 성장과 혁신을 이루어내고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의 목표를 중심으로 한 작업은 우리 팀에게 큰 즐거움을 주며, 지속 가능한 브랜드 여정을 함께 나아가고 있습니다.

12FONT PROCESS

우리의 홈페이지제작 과정

우리는 다양한 분야의 홈페이지 제작을 진행하였으며, 결과물에 만족스러운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다양한 경험으로 보다 낳은 서비스를 제공 하기 위해 항상 노력합니다.

상담 및 계약
첫번째

상담 및 계약

클라이언트와 전화상담을 통해 제작 목적, 대상 고객층, 필요한 기능 및 벤치마킹 사이트 선호도 등을 상담을 진행하여 계약을 진행합니다.

기획 및 설계
두번째

기획 및 설계

요청사항을 바탕으로 웹사이트의 구조를 계획하고 디자인을 제작합니다. 사용자 경험(UX)과 사용자 인터페이스(UI)를 고려하여 각 페이지의 레이아웃 및 기능을 설계하고, 이를 시각적으로 나타내는 웹사이트를 디자인합니다.

개발
세번째

개발

설계된 디자인을 기반으로 실제로 웹사이트를 개발합니다. 프론트엔드와 백엔드 개발을 진행하며, 필요한 기능을 구현하고 데이터베이스를 연동하여 동적인 콘텐츠를 관리할 수 있도록 합니다.

테스트 및 홈페이지 오픈
네번째

테스트 및 홈페이지 오픈

제작된 웹사이트를 다양한 환경에서 테스트하고 버그를 수정하여 최종 완성도를 확보합니다. 이후에는 고객과의 협의를 통해 최종적으로 웹사이트를 배포하고, 유지보수 계획을 수립하여 웹사이트의 원활한 운영을 제공합니다.

우리가 함께 하겠습니다.

성공적인 프로젝트가 필요하신가요?

홈페이지 견적문의 바로가기
Chat
  • Laptop
  • Bill